MY MENU

공지사항

제목

인문콘텐츠학회 회원 정보에 관한 알림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0.10.07
첨부파일0
조회수
640
내용
인문콘텐츠학회 회원님들께 





안녕하십니까? <인문콘텐츠> 12호 발간과 더불어 회원님들께 몇가지 알림사항이 있어 전달드립니다.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논문 투고와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

<인문콘텐츠> 학회지가 더욱 발전해 가고 있습니다.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최근 학회의 발전과 성장에 따라 논문 투고와 회원 가입 절차에 관한 문의가 많아지게 되어, 신입회원 뿐 아니라 기존 회원의 주소 및 소속에 관한 정보 또한 업데이트 하고자 몇 가지 확인을 부탁드리오니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확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<확인 사항>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 연회비를 내신 회원분들 중에서도 온라인 회원가입이 안 된 분들이 있습니다.

온라인 회원 가입이 되셨는지 꼭 확인 하신 후, 회원가입을 아직 안하신 분은 온라인 회원가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. (온라인 회원가입시, 기입하시는 주소지로 학회지가 발송되오니, 우편물 발송이 가능한 주소지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

2. 온라인 회원가입을 하신 모든 선생님들께서는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. (주소, 연락처, 소속 확인을 꼭 부탁드리며, 가장 최근의 정보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단, 주소지는 우편물 수령이 가능한 주소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.)



3. 올해 연회비를 입금하셨으나, <인문콘텐츠> 11호 학회지를 받지 못하신 분은 학회메일 humancontents@gmail.com 으로 알려주시면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메일을 주실 때는 회원님의 성함과 연락처(핸드폰), 우편물 수령 가능한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4. 회원 정보를 업데이트 해주셔야, 학회지 발송등의 회원 관리를 할 수 있으니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이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,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.

주렁 주렁 풍성한 열매 가득한 멋진 가을 되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
 

인문콘텐츠학회 배상. 

 

 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